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협업 가능한 웹 디자인 플랫폼 Editor X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2. 17. 15:46

본문

최근 웹 디자인은 협업 기반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디자이너와 에이전시가 웹 사이트를 공동으로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에디터 엑스(Editor X)는 한마디로 유연한 그리드와 완전한 중단점 제어로 가장 유연한 캔버스 기반에서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웹 비주얼 편집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웹 사이트 빌더 베타를 벗어나 디자이너와 웹 전문가를 위한 고급 제작 플랫폼으로 최첨단 반응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한다.

 

사용자 지정 코드를 추가하고 강력한 CMS를 사용하여 데이터 기반 사이트와 복잡한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 에디터 X는 선도적인 전자 상거래 인프라에서 전문 마케팅 및 SEO 도구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디터 엑스(Editor X) 플랫폼은 디자이너와 에이전시가 웹 사이트를 공동으로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능에는 라이브 댓글, 역할 및 권한, 공유 디자인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코드가 없는 인터렉션을 제공한다.

 

고급 레이아웃, 전문 스타일링 도구 및 사용자 지정 인터렉션을 사용하여 중단 점에서 모든 요소의 정확한 위치와 동작을 정의할 수 있어 절대적인 디자인 정밀도를 제공한다.

 

초기 스타일링에서 최종 게시까지 전체 제작 흐름을 한 곳에서 처리하고 모든 창작물은 안정적인 호스팅과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으로 안전하게 처리된다.

 

모든 사이트에서 풍부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추가할 수 있다. 모든 전자 상거래, 스트리밍 및 멤버십 솔루션은 완전히 유지 관리되며 기본적으로 반응하는 동작이 함께 제공된다.

 

각 사이트의 복잡성을 해결한다. 사용자 지정 코드, API 및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여 고급 웹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한다. 배후의 모든 무거운 콘텐츠를 관리하고 반응형 반복 레이아웃으로 아름답게 표시한다.

 

아울러, 대시보드에서 바로 업계 최고의 마케팅 및 SEO 솔루션을 찾아 적용하여 브랜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에디터 엑스(Editor X)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개 동영상을 통해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