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OS를 위한 최고의 3D 소프트웨어 3가지

Design Lecture/3D Graphics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5. 21. 09:24

본문

Mac용 CAD 및 3D 프로그램의 범위는 영어로만 제공되는 경우만 해도 매우 광범위합니다. 값비싼 전문 솔루션 외에도 많은 무료 프로그램과 저렴한 셰어웨어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것들 중 가장 중요한 3D 소프트웨어 대한 개요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Cinema 4D, Motion 및 Maya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아마도 MacO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잘 알려진 3D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보급형 솔루션이 있으며 플랫폼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CAD 영역에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그동안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이미 Catalina와 호환되고 있습니다.

시네마 4d(Cinema 4d)

Maxon의 Cinema 4D는 주로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가장 잘 알려진 Mac용 3D 소프트웨어일 것입니다. 시네마 4D 프로그램은 건축가, 엔지니어 및 영화 분야에서 사용되며 일부 그래픽 디자이너도 사용합니다. 윈도우즈(Windows) 및 맥(Ma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성능 측정에도 자주 사용되며 연간 라이선스는 599유로부터 시작합니다.

시네마 4d(Cinema 4d)

스케치업(Sketchup)

Sketchup에는 무료 및 유료인 Pro 버전과 3D 모델링을 검색할 수 있는 무료 웹 버전이 있습니다. Sketchup Pro 버전은 선 스타일, 지형 모델링 및 AutoCAD 또는 3DS와 같은 데이터 교환을 위한 인터페이스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케치업 소프트웨어는 특히 건축 디자인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연필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현재 2020 버전은 Catalina와 호환됩니다. 모든 기능을 먼저 테스트하려는 경우, Sketchup Pro 30일 무료 평가판 도 있으니 활용하면 됩니다.

스케치업(Sketchup)

블렌더(Blender)

블렌더 솔루션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3D 바디 모델링, 텍스처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픈 소스 솔루션은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간주되지만, 활성 사용자 커뮤니티와 로컬 언어를 사용하는 포럼이 있습니다. 영화 분야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블렌더(Blender)


위의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쉽게 훌륭한 디자인을 만들어 더 빨리 승인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